전주이야기

영광굴비소음트럭3

황조롱이 2009. 9. 24. 00:01

영광굴비 소음트럭!

요놈들이 요즘에 잠잠하다 싶은 것 같아서, 2차례에 걸쳐 민원신고를 했던 전주시청민원란에 가봤다..

아래는 받은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평소 우리 시정에 관심 갖고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영광굴비 차량노점을 단속하러 신일강변 및 삼천하이츠주변 등을 순회 순찰 하였으나 위 차량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 지역 이외 평화동 지역에서 영광굴비차량 87저8079 적발, 현재 계고 조치하였으며 이후 적발시 즉시 과태료 부과 예정이고 (75가8954, 80노4211, 8너6957)등 차량을 파악하고 있으며 수시 순찰 적발즉시 계고 및 과태료 부과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시정발전에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도로 노상적치물 및 노점관련 불편사항 발생시 완산구 경제교통과(☎220-5452)로 연락 주시면 정성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모두 사진을 찍어 올렸었다. 처벌해달라고..
참조:
http://solgae.tistory.com/entry/영광굴비트럭개새이
http://solgae.tistory.com/entry/영광굴비-소음트럭2

처음은 수동적이인 답변이었으나, 2번째 신고때는 강력히 건의하였더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구나..

수고하셨오..구청 경제교통과 여러분..

나는 이렇게 우리지역 나쁜 개잡넘의 스피커소음꾼(영광굴비소음트럭)을 응징하려는 행동을 실천했고, 나름 성과를 보았다..내가 사는 지역의 피해였지만, 내 신고로 평화동지역까지 덕을 입는구나...아님 전주시 전체가 그넘들 피해를 안 입을지도 모르지..

불의를 보고 귀찮다고 참지 말자, 저들도 먹고살아야지 하는 안일한 생각은 더더욱 하지말자.. 요즘이 70 , 80년대인줄 아나?..얍쌉한놈과 불쌍한 사람을 혼돈하지 않도록 하자..... 귀찮지만 나의 작은 행동으로 나의 지역도 좋아지고, 남도 좋아지고...질서가 바로선다...

다시 한번 저 개새이들의 사진을 보자...ㅎㅎ 그리고 보는 즉시 신고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