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이야기

12회 전주국제영화제

황조롱이 2011. 4. 28. 09:30
지금껏 전주 살면서도 관심없던 영화제였다..
그러나 이번년도는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왜냐면 일하는 곳이 영화의 거리 안이거든...ㅎㅎㅎ

몇주 전 부터 땅파고 뭐 하면서 부산을 떨더만 오늘이 되어서야 부랴부랴 대충 마무리 된 모습....
미리 준비하면 어디가 덧나나..꼭 딱 맞춰서 해야 일하는 것처럼 보이나보지?

뭐가 잘 될려는지..(하여튼 공무원 새이들은 맘에 안 들어...)

영화의거리 전경

어제 비온 후 아침..땅파고 대충 마무리한 모습이 참 공무원답다..

영화의거리 전경

CGV앞에 라운지 센터를 설치했던데.....간만에 이 거리가 사람 사는 동네같더만..ㅎㅎㅎ

영화의거리 라운지 센터

왠 무대를....뭘 하려는 걸까...노란옷 입은 친구들을 보니 즐겁기보단 뭘 자꾸 나르고 하니 귀찮은 듯..ㅎㅎ

영화의거리 라운지 센터

다음 모바일이 눈에 띄는데 뭘 하려는 건지..스마트폰하고 뭐 연관이 있나?...내일 함 가 봐야지..

라운지센터 다음모바일

음..밤에 찍어서 뭔가 있어보이는데..분위기가 핸드폰 매장같은..ㅎㅎㅎ

라운지 센터 분위기

여기 뭐지?

라운지 센터 전경

이건 또 뭐? ㅎㅎㅎ

영화의거리 전주시네마 앞거리

영화의거리 전주시네마 앞거리..저건 예전에도 뉴스에서 본 듯한..

라운지센터앞 거리

평소에는 사람도 별로 안 다니더만...어제는 이상하게 사람들이 많데...뭐 볼거라도 있는 줄 알고 모였나보지..

영화의거리 전주시네마앞

28일 전주국제영화제 첫날 아침풍경

28일 전주국제영화제 첫날 아침풍경

노란 옷 입은애들을 뭐라 부르던데...잘 몰러...ㅎㅎ

28일 전주국제영화제 첫날 아침풍경

무슨 깃발이 나부끼네..

28일 전주국제영화제 첫날 아침풍경

오늘 저녁에 동네 애들끼리 뭐 하나?ㅎㅎㅎ

28일 전주국제영화제 첫날 라운지센터

어제까지는 날림 공사판이더만..대충 마무리 된 모습...밤새 고생했을 듯한 노란병아리들..

전주국제영화제  영화일정 게시판

저렇게 많은 영화를 다 하는건가?..뭘 어떻게 보는거여..이 거리에 있으니 왠지 한편을 봐야할 듯...

28일 전주국제영화제 첫날 CGV앞

난 뭐 일하면서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으면 된다..ㅎㅎ..노력하는 전주..안쓰럽기도 하지만..참 대단해..



큰 행사는 소리문화의 전당에서 하나보던데..
암튼 정보는 이곳에..
http://www.jiff.or.kr/

좀비 도시에 사람들이 좀 보일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