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이야기

2017년 봄이 보이는 전주천변

황조롱이 2017. 2. 25. 15:54

아직 공기는 차갑지만 햇볕은 따사로운 하루..

스쿠터 드라이브 코스로 둑방길타기 전주천 ->만경강 -> 소양천 코스를  달려봤다

달리면 좀 춥지만 뛰거나 산책하기는 좋은 하루였다..

전주천 풍경송천동 전주천변 둑방길을 지나 전주천교 언더패스 길을 지나면 나오는 풍경

전주천에서 낚시하는 낚시꾼들 모습날이 좋아서인지 낚시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다..낚시 하고 싶다..꼭 올해는 입문하리..

미산배수펌프장 유턴도로전주천 > 만경강 만나는 둑방길, 우측으로 돌면 만경강 둑방길

미산배수펌프장 유턴도로에서 보이는 만경강만경강과 만나는 만남의 장소..ㅋ

미산배수펌프장 유턴도로, 만경강 둑방길에서 전주천 둑방길 방향전주천 > 만경강 만나는 둑방길

미산배수펌프장 안내표지가 보이는 모습미산배수펌프장

전주천과 만경강이 만나는 삼각지 풍경내가 가장 즐겨찾는 장소 중 한 곳..전주천과 만경강이 만나는 곳..멀리 우석대 건물이 보인다

만경강 풍경만경강 풍경

전주천과 만경강이 만나는 삼각지 풍경,우석대가 보임만경강 풍경

만경강 풍경봄, 가을에 햇볕 받고 싶을때 이 곳에 자주 온다..낚시텐트 하나 사서 여기서 책 읽거나 영화 보고 싶으다..

회포대교 아래 소양천 둑방길 휴식처소양천과 만경강이 만나는 지점..스쿠터 좌측에 보이는 다리가 회포대교인데, 전주 송천동에서 완주군 봉동 3공장 단지 갈때 지나가는 바로 그 다리이다.

회포대교 모습과 소양천 풍경회포대교, 우측이 봉동방향 좌측이 전주 송천동 방향 쪽..

소양천 둑방길 도로 모습회포대교 지나서 소양천 쪽 방향... 예전엔 둑방길이었는데, 바로 오른쪽 옆에 새로 생긴 자동차 전용도로가 개통하면서 이 둑방길도 새로 포장 되었다

소양천 자전거 산책로 모습소양천 풍경 , 저 자전거 도로가 인후동 아중호수 부근까지 이어진다..멋진 자전거 코스..

소양천 건너편에 보이는 용진읍 모습저 건너편이 용진중학교가 있는..개바우라고 불리는 용진읍..

소양천변에서 둑방길 모습이곳도 낚시 명당자리..소양천변 건너편에 용진중학교가 보이는 자리..낚시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곳..



'전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 온다  (0) 2017.03.03
모니터 미니 받침대  (0) 2017.03.03
[국카스텐]2016년8월6일 전주 얼티밋 뮤직페스티벌  (0) 2016.09.19
전주 영풍문고 오픈  (0) 2016.05.13
2016 전주천 벚꽃  (0) 2016.04.08